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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 배경
지난 번에는 구형을 만들어봤다.
조금 아쉬워서 정육면체 만들어 봤다.
# 정육면체 만들기
const Sphere = () => {
return (
<>
<ambientLight intensity={0.75} />
<directionalLight color="white" position={[10, 10, 10]} />
<mesh rotation={[Math.PI / 180 * 30, 20, 0]}>
<boxGeometry args={[3, 3, 3]} />
<meshStandardMaterial color="pink" />
</mesh>
</>
);
};
위에 코드를 캔버스에 넣으면
const Model = () => {
return (
<>
<Canvas style={{ width: "400px", height: "400px", background: "blue" }}>
<Sphere/>
</Canvas>
</>
);
};
아래 그림처럼 나타난다.
정육면체를 만들었습니다.
그럼 직육면체도 만들수 있습니다.
# 직육면체를 만든 방법
<boxGeometry args={[1, 3, 3]} />
x, y, z 축이다. 숫자만 다르게 해주면 직육면체가 된다.
다음에는 마우스으로 3D 물체를 움직이게 만드는 방법을 해보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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